오르새피자 Brand Story- 정성으로 요리하는 오르새피자

보도자료

HOME > 브랜드스토리 > 보도자료

오르새피자’, 소자본 피자전문점 창업시장에 새로운 ‘판’ 만든다 (17년 3월 13일 보도)

작성자 : 관리자 |

‘오르새피자’, 소자본 피자전문점 창업시장에 새로운 ‘판’ 만든다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2017-03-13 15:23 송고                

                    

                    

? News1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대중적인 외식메뉴 피자. 과거부터 현재까지 다양한 맛과 형태로 빠르게 변화 왔다. 다양한 토핑 재료와 소스로 맛의 색다름을 내세우는가 하면, 동그란 모양이 일반적인 형태에서 벗어나 도우를 길쭉하게 또는 네모나게 선보이는 등 먹는 재미까지 살리는 매장들도 많다. 또한 여러 가지 치즈를 사용하고, 판매 가격을 저렴하게 내세우는 곳도 많아지면서 피자의 위상이 높아지고 있다.

창업시장에서도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특화된 컨셉과 창업시스템을 갖춘 브랜드의 경우, 꾸준히 창업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정성으로 요리하는 피자전문점 ‘오르새피자’가 대표적이다.  

오랜 기획을 통해 탄생한 ‘오르새피자’는 정성, 건강, 품질, 가격 등을 성공요소로 내세워 빠르게 브랜드 저변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홀 운영과 함께 테이크아웃 판매, 배달 서비스 등 다양한 운영방식과 함께 맞춤형 창업지원으로 가맹사업도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모습이다.

기존 피자전문점과의 차이점을 도우에서부터 볼 수 있다. 패스츄리도우와 흑미도우 2가지를 사용하는데, 도우의 선택에 따라 맛이 차이가 난다. 섬세한 결이 살아 있는 27겹의 패스츄리 도우는 쫄깃함과 부드러움을 배가 시켜 마지막 한 입까지 풍요로운 식감을 선사한다. 국내산 흑미로 만든 흑미 도우는피자 고유의 풍미와 담백함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모든 메뉴에는 건강함을 담았다. 통새우 특유의 살아 있는 쫄깃한 식감을 맛있게 매운 느낌으로 핫하게 감싼 핫칠리새우 피자부터 쫄깃한 또디아와 부드러운 닭고고에 ‘오르새피자’만의 특제소스가 어우러진 타코핫치킨 피자, 부드러움과 쫄깃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떡갈비 피자 등 20여 가지의 매력적인 맛의 궁합을 살린 메뉴는 좋은 식재료로 정성스럽게 만들어진다.

최근 품질에 민감한 소비자들이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이러한 성공요소는 매출 증대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  

또 다른 경쟁력은 가격에 있다. 테이크아웃으로 구매할 경우 7000원~14,000원까지 저렴하게 가격에 판매한다. 좋은 품질과 만족스러운 가격을 제공하는 까닭에 현재 운영되고 있는 가맹점들은 홀 운영 및 테이크아웃 판매, 배달 서비스 등 다양한 판매채널을 통해 기대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오르새피자’ 관계자는 “다년간의 현장실무경험을 바탕으로 개발했고, 여러 시행착오를 거치며 기존과는 확실히 다른 피자 프랜차이즈를 완성했다”며 “차별화된 제조법과 뛰어난 맛과 품질, 다양한 메뉴구성, 저렴한 판매 가격 등으로 고객들의 높은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러한 만족이 매출로 직결된다”고 강조했다.

이어 “현재 가맹점 개설 문의가 많이 이어지고 있다. 그래서 본사에서는 선착순 30개 매장에 한해 창업비용 할인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