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새피자 Brand Story- 정성으로 요리하는 오르새피자

보도자료

HOME > 브랜드스토리 > 보도자료

고객을 대하는 진심! 피자집 창업 브랜드 ‘오르새피자’가 추구하는 가치(2019년 3월26일 보도)

작성자 : 관리자 |

피자전문점 ‘오르새피자’ 다양한 강점 바탕으로 고객 만족도 상승을 위한 노력에 중점

외식 시장을 포함해 모든 서비스직의 숙명은 소비자의 만족도를 상승시키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형성해 매출 상승의 원동력으로 삼는 것이다. 특히 요즘 같이 경제사정이 좋지 않아 외식 소비를 줄이는 시기에는 이런 ‘서비스 정신’이 더욱 요구된다.

 하지만 웬만하면 서비스 정신 없는 매장을 찾기가 더 힘든 만큼 형식적인 서비스 마인드가 아닌 고객을 대하는 ‘진심’이 중요하다.

 피자전문점 ‘오르새피자’는 바로 이런 진정성에 기반한 고객 응대를 통해 진정한 피자집 창업 브랜드의 가치를 추구해 나가고 있다. 물론 다양한 강점을 바탕으로 업계에서 승승장구 중이지만 그 중심에 고객 만족도 상승을 위한 노력이 포함된 것이다.

 ‘오르새피자’의 진심을 다한 고객 응대 서비스는 각 매장의 사례를 통해 검증 됐다. 먼저 ‘오르새피자’ 다산점의 경우 ‘고객을 우선시 하는 마음가짐’을 통해 매장 운영의 중점을 두고 있다. 이를 통해 주변 상권에서 나름의 경쟁 우위를 확보하면서 매장 활성화를 주도 중이다.

 또 ‘오르새피자’ 호평점의 경우 홀을 방문하거나 배달, 테이크아웃 주문 고객을 가리지 않고 무조건 푸짐한 양을 선사하고 있다. 고객들이 마지막 한 조각까지 아낌없이 메뉴를 맛보는 것을 매장 운영에서 가장 중요한 사항으로 체크하며 최상의 고객만족도를 유지해 나간다.

 이렇듯 ‘오르새피자’는 각 매장 별로 ‘고객 우선주의’ 운영 방침을 통해 장기적인 안목에서 매장의 기틀을 다져 나가고 있다.

 아울러 이런 고객만족도는 본사를 기점으로 각 매장 별 고객 응대 서비스의 최적화 덕분이기도 하지만 ‘오르새피자’ 본사 자체적인 경쟁력도 한 몫 하는 중이다. ‘패스츄리도우’ 및 ‘흑미도우’ 등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도우의 도입으로 신선함과 색다른 맛을 통해 고객들의 인정을 받는다.

 여기에 단순히 도우가 특이한 것 뿐만 아니라 각종 토핑을 통해 피자 레시피의 맛과 퀄리티가 높아 피자전문점으로써 ‘오르새피자’의 경쟁력이 작용한 경과이기도 하다.

 ‘오르새피자’의 관계자는 “고객을 향한 친절한 서비스는 어느 업종을 막론하고 서비스업종에서 가장 중요한 가치”라며, “하지만 ‘오르새피자’는 여기에 더해 각 매장 별로 진심을 다해 고객을 응대하는 ‘진정성’ 서비스를 적용, 안정적인 매장 운영의 기본이 되고 있다”고 자부했다.

 덧붙여, “이를 통해 많은 고객 분들이 만족감을 나타내며 각 가맹점을 꾸준하게 방문해 주시면 매출 상승 및 순수입을 증가시키는 요소로 작용하는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문의는 ‘오르새피자’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하면 된다.

김영수 기자  qlsjtm25@naver.com

기사출처 http://www.newsfreezo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46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