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새피자 Brand Story- 정성으로 요리하는 오르새피자

보도자료

HOME > 브랜드스토리 > 보도자료

피자집 창업 브랜드 ‘오르새피자’, 선착순 50호점까지 창업비용 파격할인!(2019년 2월27일 보도)

작성자 : 관리자 |

피자전문점 ‘오르새피자’ 창업, 다양한 혜택 기반으로 지금이 적기

본격적인 외식 창업을 시작하게 되면 생각보다 많은 비용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된다. 특히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통해 창업을 하게 될 경우 건물 임대료부터 시작해 인건비나 식재료비 등 부담스러운 요소가 많다. 여기에 본사에 지불해야 하는 가맹비, 교육비 등의 지출이 남아 있다.

그래서 매장을 오픈하기 전부터 생각보다 많은 비용을 소모하게 된다. 그러면서 투자 리스크를 높이는 결과를 가져오고 만일 창업이 실패로 돌아가게 될 경우에는 그 리스크를 온전히 창업자 본인이 떠안아야 한다는 부담으로 작용하게 된다.

이런 이유로 몇몇 창업 전문가들은 초기 투자비용을 줄이기 위해 창업 비용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선택하라고 조언한다. 그래야만 비용에 대한 부담을 크게 줄이고 보다 안정적으로 창업을 시작하기 수월하다.

이런 때, 피자전문점 ‘오르새피자’를 눈 여겨 살펴볼 필요가 있다. ‘오르새피자’는 현재 창업 비용을 파격적으로 할인하고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선착순 50호점 까지 가맹비와 교육비를 비롯해 인테리어, 간판 및 사인물, 주방기기와 기물 등 총 2천 5백만원 상당의 창업 비용을 할인해 초기 투자금을 줄여주고 있다. 이를 통해 매장 오픈 이후 빠른 투자금 회수가 가능하도록 돕는 것이다.

또 ‘오르새피자’는 판매 대비 마진율이 높아 일단 매장을 오픈하게 될 경우 판매 대비 높은 마진율로 창업 시 지출한 비용을 보다 빠르게 회수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 패스츄리 도우 등 ‘오르새피자’만의 다양한 메뉴라인으로 고객확보가 용이해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기대할 수 있게 만든다.

'오르새피자’ 관계자는 “현재 ‘오르새피자’에서는 선착순 50호점 까지 창업 비용을 파격적으로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초기 투자금을 크게 줄일 수 있도록 본사에서 적극 지원하는 중”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높은 창업 비용은 그대로 투자자의 부담으로 작용하기에 창업자 입장에서는 이번 ‘오르새피자’ 이벤트가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가맹비, 교육비 등만 줄어도 매장 오픈 이후 보다 빠르게 투자금을 회수할 수 있어 피자 전문점 창업을 고려한다면 ‘오르새피자’를 주목하는 것이 좋다”고 귀띔했다.

한편, 자세한 문의는 ‘오르새피자’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가능하다.

                                                                            기사출처 http://www.gokorea.kr/news/articleView.html?idxno=108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