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새피자 Brand Story- 정성으로 요리하는 오르새피자

보도자료

HOME > 브랜드스토리 > 보도자료

피자전문점 창업 성공 방식을 ‘오르새피자’에서 배운다.(2019년 1월 4일 보도)

작성자 : 관리자 |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피자는 간식으로 먹기도 좋고 술안주나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 눈에 띄는 부분은 다양한 연령층이 즐기고 있다는 것. 과거에는 젊은 세대들이 선호했지만, 최근에는 다양한 메뉴가 등장하면서 중장년층도 맛있게 즐길 수 있게 됐다.  


피자를 창업아이템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다양한 연령층 공략이 가능하고, 유행에 민감하지 않기 때문이다. 문제는 제대로 된 준비 없이 창업을 하게 될 경우 매출 효과를 보지 못하고 실패로 끝날 확률이 높다는데 있다. 

따라서 피자전문점 창업을 희망한다면 타겟이 되는 고객층을 제대로 파악하고, 고객몰이가 용이할 수 있는 방향으로 매출을 이끌어 나가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그래야만 안정적인 매출을 기대할 수 있게 되고 이를 통해 성공적인 창업 결과를 손에 거머쥘 수 있기 때문이다.

피자전문점 ‘오르새피자’는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만족도를 높여 안정적인 매출을 이끌어 내는 브랜드다. 피자 도우에 색다른 맛을 입힌 패스츄리 도우를 통해 탄탄한 매니아층을 섭렵한 것은 물론이고, 쫄깃한 식감을 가진 흑미 도우는 는 피자의 맛을 한껏 끌어 올려준다. 이처럼 고객들이 좋아할 만한 센스있는 메뉴라인을 구축한 ‘오르새피자’는 안정적인 매출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판매 루트를 확보하기 위해 매장 내에서의 판매뿐만 아니라 배달 서비스까지 확대하며 매장의 매출을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처럼 성공적인 피자 창업을 위해 본사 자체가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성공적인 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은 ‘오르새피자’에서 창업 상담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다.

‘오르새피자’ 관계자는 “외식 창업은 제공되는 메뉴의 맛도 물론 중요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고객들이 만족하는 결과”라며 “우리 브랜드는 고객들이 좋아할 만한 메뉴라인을 구축하고 판매 루트를 다양화 하여 매출의 안정화를 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성공적인 패자 전문점 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이라면 우리 브랜드와 같이 다양한 장점을 갖춘 본사를 찾아 창업을 시작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브랜드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자세한 문의는 ‘오르새피자’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하면 된다.
 

출처 : 서울와이어(http://www.seoulwi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