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새피자 Brand Story- 정성으로 요리하는 오르새피자

보도자료

HOME > 브랜드스토리 > 보도자료

선호도 높은 피자전문점 창업… 오르새피자 '특유의 경쟁력' 주목(2018년 11월 19일 보도)

작성자 : 관리자 |

가성비 좋은 피자, 맛있는 피자로 입지 굳히며 업계 다크호스 부상

[아시아타임즈=이하나 기자] 피자는 외식창업 시장에서 치킨과 양대 산맥을 이루며 꾸준히 사랑 받아온 식품이다. 피자전문점 창업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이유는 고정적인 수요층이 존재하며, 배달이나 테이크아웃 매출이 주가 되기 때문에 소규모 창업이 가능하고, 이로 인해 창업 비용과 매장 운영에 드는 고정 비용을 아낄 수 있기 때문이다.

피자 프랜차이즈 '오르새피자'는 경쟁이 치열한 외식 창업 시장에서 특유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사업을 확장하며 주목받는 브랜드다. 결이 살아 있는 섬세한 27겹 패스츄리 도우가 특징으로, 바삭하면서 풍성한 식감이 장점이다.

또 국내산 흑미로 만들어 웰빙을 챙기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고유의 풍미와 담백한 맛이 피자 토핑과 잘 어우러진다. 냉동식품을 구워내는 방식이 아니라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지는 건강한 피자이기 때문에 고유의 맛을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다. 


핫 칠리새우, 떡갈비, 타코핫치킨 등 20여가지 다양한 메뉴도 인기 포인트다. 매번 새로운 맛을 개발하기 위해 본사 차원에서 연구를 지속하고 있어 신규 고객 유입이 꾸준히 이뤄진다. 

오르새피자는 풍성한 토핑과 웰빙 도우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 뛰어난 피자라는 평가를 받고 있어 가맹점주들의 만족도까지 높아지는 추세다. 

이외에도 본사 차원에서 상권 분석과 마케팅을 지원하고, 매출이 부진한 매장에 대해 꼼꼼한 슈퍼바이징을 제공하는 등 프랜차이즈만의 장점을 기대할 수 있다. 

오르새피자 관계자는 "외식 시장의 경쟁이 치열하다고 해도 가성비 좋은 피자, 정말 맛있는 피자라는 입소문을 타면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다"며 "오르새피자 역시 이런 장점들을 바탕으로 꾸준히 신규 가맹점 오픈을 진행해 나가는 중"이라고 말했다.

asiatime@asiatime.co.kr

출처 : 아시아타임즈(http://www.asiati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