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새피자 Brand Story- 정성으로 요리하는 오르새피자

보도자료

HOME > 브랜드스토리 > 보도자료

[창업Story] 불황에 강한 피자 창업아이템, 피자전문점 ‘오르새피자’

작성자 : 관리자 |


피자체인점 오르새피자는 폭염에도 꾸준한 매출을 이어나가고 있어 업계의 이목이 집중된다. 오르새피자는 꾸준히 매출을 이어가는 비결을 공개했다.


본사 측은 가성비가 뛰어난 메뉴, 집에서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편리함 등을 비결로 꼽았다.

먼저 해당 업체는 도우와 가격에 차별화를 뒀다. 건강함을 더한 흑미도우부터 바삭바삭한 식감과 달콤함을 곁들인 페스츄리 도우를 사용해 살아 있는 치즈의 맛을 느낄 수 있다. 7,000원부터 시작하는 가성비 좋은 가격도 이 업체의 성공 비결 중 하나다.

또한 해당 업체는 다양한 토핑을 지속적으로 연구 및 개발하고 있다. 통새우 특유의 살아 있는 쫄깃한 식감을 맛있게 매운 느낌으로 감싼 핫 칠리새우, 쫄깃한 또띠아와 부드러운 닭고기, 특제 소스가 어우러진 타코핫치킨, 부드러움과 쫄깃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떡갈비 등 20여가지 메뉴를 제공한다.

오르새피자 관계자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고퀄리티 피자를 즐길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조항준 기자 (jhj@nextdaily.co.kr)


                                                                                    기사출처 http://www.nextdaily.co.kr/news/article.html?id=20180801800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