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새피자 Brand Story- 정성으로 요리하는 오르새피자

보도자료

HOME > 브랜드스토리 > 보도자료

오르새피자, 매장운영 편의성↑…여성창업자 만족도 높아 (17년 5월 2일 보도)

작성자 : 관리자 |

기사입력 

2017/05/02 [11:22] 


여성들의 사회진출과 경제활동이 활발해지면서 창업에 도전하는 여성들의 수가 증가하고 있다.

여성창업자들은 일반적으로 여성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메뉴와 간편한 조리 시스템을 갖춘 창업 아이템을 선호한다는 특징이 있다.

 

이러한 조건을 갖춘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프리미엄 피자전문점 ‘오르새피자’를 들 수 있다.

실제로 현재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여성점주들이 수익성과 운영의 편의성, 본사의 지원 등에서 큰 만족을 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그렇다면 ‘오르새피자’가 깐깐한 여성창업자들을 사로잡을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일까? 가장 먼저 주목해봐야 할 부분은 여성창업자들을 위한 편리한 매장 운영시스템이다.

 

매장 오픈 전에는 철저한 상권분석을 통해 입지를 선정해주며, 오픈 후에는 점포별 특성에 맞춰 메뉴를 차별화하고 현장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가맹점의 인력, 판촉 등을 관리해주어 누구나 쉽게 창업에 도전할 수 있도록 문턱을 낮췄다.

 

여기에 건강하고 맛있는 피자 메뉴는 치열한 경쟁을 탈피, 경쟁우위를 점하는데 제 몫을 톡톡히 했다.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메뉴인 피자에 여성들이 선호하는 웰빙 요소를 접목해 패스트푸드로 인식되어 온 피자의 건강한 맛을 부각시킨 것도 특징이다.  

 

우리쌀로 만들어 저온 숙성시킨 도우는 국내산 흑미로 만든 흑미도우와 섬세한 결이 살아있는 27겹의 패스츄리도우 중 선택할 수 있어 차별성을 높였으며, 또한 ‘오르새피자’는 냉동식품을 구워내는 방식이 아닌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내는 방식으로 피자의 신선함과 쫄깃한 맛을 제공하고 있다.

 

여성 가맹점주들은 소자본 비용 창업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홀 운영과 함께 테이크아웃 판매, 배달 등으로 수익을 올릴 수 있다. 더불어 본사의 강력한 지원으로 인해 영업만 집중할 수 있다.

 

‘오르새피자’의 관계자는 “편리한 주방시스템 운영과 강력한 본사의 지원방안을 구축해 젊은 여성 및 주부창업자들이 주목해야 할 브랜드로 ‘오르새피자’가 대표적으로 꼽히고 있다”며, “실제로 매장을 운영하는 여성 가맹점주들의 만족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으며, 창업을 준비하는 여성들의 상담문의가 많은 편”이라고 설명했다.


최종엽 기자 jychoi@hanmail.net


기사출처  http://www.unityinfo.co.kr/sub_read.html?uid=21577&section=sc28